Is Hungry Series Part 1 Bundle
이 번들에는 ‘Is Hungry’ 시리즈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게임인 《Red Panda is Hungry》와 《Raccoon is Hungry》의 Microsoft Store 및 Xbox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1: Red Panda is Hungry 먹을 것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식탐 많은 레서판다의 여정을 따라가세요. 함정과 위험이 가득한 대나무 숲을 걷고, 점프하고, 미끄러져 전설의 무한 뷔페에 도달하세요. Red Panda is Hungry 는 귀여운 픽셀 아트 스타일의 캐주얼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식량을 찾아 모험을 떠나며 각 스테이지의 모든 음식을 수집하세요. 모든 아이템을 모으면 새로운 스테이지가 열립니다. 대나무를 모두 모으며 숲을 여행하고, 음식이 넘쳐나는 비밀 장소에 도달하세요. 게임 2: Raccoon is Hungry Raccoon is Hungry 는 "Is Hungry"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먹을 것을 찾아 도시로 향한 식탐 많은 너구리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도심에서는 길거리에서 음식이 쉽게 보이지 않습니다. 너구리는 사과, 피자, 햄버거, 포도 등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쓰레기통 속에서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쓰레기 속에는 음식만 있는 게 아닙니다! 호기심 많은 너구리를 기다리는 놀라움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