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s and the Giant
Iris and the Giant는 수집 가능한 카드 게임과 RPG 및 로그라이크 요소가 융합된 게임입니다. 당신은 상상의 세계에서 두려움에 맞서야 하는 아이리스로 플레이합니다. 게임의 독특한 미니멀 아트 스타일 이면에서 플레이어는 내면의 악마를 마주하고 성난 거인을 달래는 젊은 여성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탐험하게 됩니다. 당신의 덱을 구축 만날 때마다 새 카드를 잠금 해제하고 포인트를 획득하여 Iris를 강화하세요. 시도할 때마다 더 강해지고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시적이고 우울한 이야기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Iris의 기억 조각을 발견하여 그녀의 마음 속에 있는 모험의 이유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