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Slimy Mines
로그라이크 타워 디펜스 게임을 카드로 비틀었다! 광산을 보호하고 슬라임으로 가득한 위성에 불시착한 승무원들을 구조하세요. 카드와 부스터 팩을 구매하고, 갱도를 확장하고, 기상천외한 콤보를 조합해 무지막지한 슬라임을 박멸하세요. 땅을 파고, 짓고, 방어해서 이 망할 놈의 위성에서 벗어나자고요! 채굴을 통한 승리: 구조해야 할 승무원들이 묻힌 여섯 개의 독특한 채굴 장소는 각각 점점 어려워지는 다섯 개의 층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채굴 카드를 이용해 실종된 승무원들이 있는 곳으로 새로운 갱도를 연결하세요. 획기적인 플레이 방식: 모루, 워해머, 곡괭이라는 개성 넘치는 세 개의 길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방식과 채굴 현장의 위험 요소를 고려해 메인 드릴을 선택하고 맞춤 기능으로 무장하세요. 대량 건설 무기: 기왕 땅을 팠는데 승무원만 구조하라는 법 있나요? 드릴을 이용해 광석을 캐서 자금을 확보하고, 미끼를 써서 슬라임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발전기를 이용해 광산 깊숙한 곳까지 전력을 공급하세요. 더 튼튼한 건축: 장비 위에 같은 카드를 배치하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레벨 대포에 1레벨 대포를 더하면 2레벨 대포가 되는 것처럼 계산이 딱 들어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