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PMC Gear Set
Security용 PMC 장비 세트를 착용해 공격을 이끄십시오. 7가지 외형 장비가 포함됩니다. - PMC 문신 - PMC 글래스 - PMC 장갑 - PMC 헤드셋(6종) - PMC 상의 - PMC 하의 - PMC 부츠 해당 아이템들은 구매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즉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외형 장비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PMC 장비 세트는 Praetorian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