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Climber Gear Set
보안 요원용 Climber 장비 세트로 새로운 고지에 올라가 상대를 쓰러뜨리세요. 다섯 가지 장식용 장비 부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Climber Helmet - Climber Gloves - Climber Top - Climber Bottom - Climber Boots 이 아이템들은 구매 직후 게임 내에서 잠금 해제되며 다른 장식용 장비 부위와 조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인 메뉴의 커스터마이즈 메뉴에서 장착하세요. Climber 장비 세트는 Shell Shock 세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