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ruments of Destruction
샤프 인더스트리에 탈것 시험 조종사로 입사하여 세계의 변두리에 있는 외딴 전초기지로 떠나세요. 비행 불도저와 4연장 로켓 발사기가 탑재된 탱크, 갈고리가 부착된 오니솝터 등 오로지 파괴를 위해 개발된 탈것으로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강력한 파괴 장비의 조종법을 완벽하게 익혀서 2개의 캠페인과 샌드박스 모드에서 눈에 보이는 구조물을 모조리 파괴하세요. Instruments of Destruction의 첨단 물리 엔진을 이용해서 건물을 벽돌 하나하나 철거하거나, 폭발적인 연쇄 반응을 일으켜도 좋습니다. 파괴 기반 목표로 가득한 대혼란의 캠페인을 완료한 후에는 각 레벨마다 새로운 변수와 목표가 적용되는 고득점 도전 과제에서 파괴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그냥 임무에서 잠시 벗어나 샌드박스 모드를 켜고, 느긋하게 나만의 속도로 세상 모든 것을 박살 내는 것도 좋습니다. 그냥 파괴만 하는 게 아니라 만들어도 보세요. 에필로그 캠페인에서 나만의 파괴 장비를 디자인하는 법을 배우고 궁극의 파괴 활동을 경험해 보세요. 내장 에디터를 사용해서 전기톱과 레이저, 갈퀴, 레킹볼, 자석, 회오리 발생기 등 다양한 도구가 탑재된 파괴적인 탈것들을 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