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ector Waffles Early Days
Inspector Waffles Early Days는 고전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탑뷰 형식의 탐정 어드벤처로, 포인트 앤 클릭 메커니즘으로 퍼즐을 풀어나가는 게임입니다. 영리하고 재치 넘치는 고양이 형사 와플스의 신입 시절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와플스의 파트너이자 노련한 형사인 팬케익스는 소속 경찰서에서 유일하게 무능하지 않은 고양이일지도 모릅니다. 이 환상의 짝꿍이라면 악당을 때려잡는 일은 식은 죽 먹기죠. 하지만 조심하세요... 가장 위험한 적은 그림자에 숨은 채 여러분이 방심하는 순간만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Inspector Waffles Early Days는 Inspector Waffles의 프리퀄입니다. 하지만 전편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게임은 5개의 구역 챕터로 나뉘며, 도난, 방화, 마약 밀매 등이 등장하는 5개의 사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으로서 여러분은 세 가지 메인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단서 찾기 범죄 현장을 수사하며 범인의 발자취를 추적하고 다양한 사물과 상호작용하세요. 단서를 발견하는 방법에는 한 가지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 관련 동물 심문하기 용의자, 목격자, 희생자... 의인화된 여러 동물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어떤 동물은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올바른 질문을 던지고 단서를 제시해 이들의 말 중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가려내세요! - 파트너에게 보고하기 모든 용의자와 목격자를 심문한 후 사건을 마무리할 시점이 되면 파트너인 팬케익스에게 경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팬케익스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질문을 던지는 이 시점에서 범인이 누군지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