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ENIGMA 2: Hidden Object Challenges
완성도를 높인 클래식 숨은 그림 찾기 퍼즐의 즐거움. INK ENIGMA 2: Hidden Object Challenges는 원작의 만족스러운 게임플레이를 다시 선보이며, 이제 비단처럼 부드러운 조작감과 아름답고 섬세한 흑백 일러스트로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깊게 숨을 들이쉬고, 정교한 스케치를 관찰한 뒤 사냥을 시작하세요. 새롭게 개선된 놀랍도록 유연한 카메라 조작으로 캔버스를 자유롭게 이동하고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확대해 보세요. 교묘하게 숨겨진 물건을 발견하면, 그 주위에 원을 그려 발견을 표시하는 단순하면서도 손맛 있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0개의 완전히 새로운 레벨과 함께, 긴 하루를 마친 뒤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퍼즐 게임입니다. 스트레스 없이 순수한 관찰 중심의 게임플레이를 1~2시간 정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