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jection π23 'Ars regia'
퍼즐 해결, 탐험 및 전략에 중점을 둔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실종된 개를 찾고 어두운 음모에 휘말린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을 제어하십시오. 3부작 '주사 π23'의 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