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 Free Zone
""광기 바이러스""가 제트기처럼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감염자는 극도로 공격적이며 빠르고 강합니다. 사회는 몇 주 만에 붕괴했습니다. 도시는 텅 비었습니다. 전기도, 물도, 음식도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소수의 생존자가 남아 있습니다... 도시나 마을의 이름을 입력한 뒤 지도를 다운로드받아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OpenStreetMap의 실제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 세계 어디든 생존자들이 지낼 장소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든 새로운 ""감염 청정 구역""을 설립하세요. 피난처와 생산 시설을 건설하세요. 기존 건물을 새로운 용도에 맞게 개조하세요. 새 농장과 전력 시설을 지으세요. 벽과 문, 탑으로 방어 계획을 수립하세요. 도시에 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방어에 용이한 위치는 어디인지, 식료품점의 위치는 어디인지, 약국의 위치는 어디인지, 무기는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말이죠. 오래된 건물에는 감염자들이 있을지도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정착지는 매일 밤 대규모 감염자 무리에게 공격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근접 무기, 원거리 무기, 차량, 벽과 조명 등 모든 도구를 활용해 이들을 쫓아내세요. 백신이나 치료제를 연구해 최종 승리를 달성하거나 도시 전체를 재건하며 즐겨도 좋습니다! 우리 구역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생존자 그룹은 필시 다른 생존자 그룹을 만날 것입니다. 친절하며 거래에 기꺼이 응하는 집단이 있는 반면 극도로 적대적인 집단이 존재할 수도 있죠. 심지어 싸움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