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antation
소중한 딸을 찾기 위해 저주받은 마을의 어둠 속으로 뛰어드세요!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한 어머니가 우연히 비밀스러운 사교도들이 가득한 저주받은 마을에 들어서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소름 끼치는 천씨촌의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주인공 '리 자쥔'이 되어 마을을 탐색하고, 소중한 사람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하나씩 맞춰나가세요. 은밀하고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사방에서 다가오는 초자연적인 위협을 피하세요. Incantation은 영화 '주(咒)'를 원작으로 한 1인칭 공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마을을 감싸는 광기와 공포 너머에는 사람들을 절망으로 몰아넣는 사악한 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금지된 선을 넘어 사악한 신과 마주하게 되면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의식을 수행하고, 퍼즐을 풀고, 문서를 모으고, 핵심 아이템을 찾아 마을의 새로운 지역으로 나아가세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실종된 딸을 찾아 이곳에서 탈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