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unuzzle (Xbox One)
Immunuzzle에서 전략으로 가득한 미시 세계의 전투를 시작하세요. 모든 움직임이 결과를 바꾸는 픽셀 아트 퍼즐 게임입니다. 면역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조각으로 퍼지는 감염을 막아야 합니다. 신중하게 선택하고 정확하게 배치하며 감염이 즉시 반응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모든 행동에는 결과가 따르며, 게임의 흐름을 바꿉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레벨과 패턴은 빠른 판단과 전략적 사고를 요구합니다. 단순한 배치가 아닌 통제와 지배가 핵심입니다. 레트로 감성과 스마트한 메커니즘이 결합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찰하고 계획하며 감염을 완전히 제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