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 Planet
잊혀진 행성의 얼어붙은 지표면에는 무너진 무덤이 있고, 이곳에 불멸자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영원에 마음이 침식당해 잠들지 못하는 전사들이 복도를 배회하는 동안 외로운 어웨이크워커가 동면에서 깨어납니다. 과거의 기억은 모두 잊은 채,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행성의 미스터리를 풀며 얼어붙은 지옥을 탈출하는 일 모두가 그에게 달렸습니다. 특징: - 소울라이크 게임 진행 사망해서 잃은 경험치를 회복하고 이를 사용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수많은 아이템과 스펠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나가세요. - 촘촘한 레벨 디자인 하나의 체크포인트를 중심으로 주변 영역을 탐색하도록 레벨을 디자인하였습니다. 레벨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지름길도 많아, 어떤 일이 발생하든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치열한 보스전 모든 레벨에는 강력한 보스 에너미가 존재합니다. 보스전은 여러 스테이지에 걸쳐 진행되며, 진정으로 스킬과 의지력을 테스트하는 전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