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ine Earth - Galaxies
은하계 식민지화 이 DLC는 최대 20개의 행성이 있는 전체 은하계를 탐험하고 거주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무료 무한 모드 또는 AI 기업과의 경쟁 게임 모드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 우주 정거장은 행성 식민지의 본부이자 중심 허브 역할을 합니다. 또한 행성 간 연구를 가능하게 하고 도심을 확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궤도 우주 리프트 이 새로운 첨단 기술을 통해 행성 식민지와 우주 정거장 간에 자원과 아이템을 빠르고 무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확장 기능 확장은 도시 센터에 특별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도시 중심지당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소개 스토리 캠페인 이 DLC에는 새로운 USN 고문 익사스가 등장하는 제네시스 시드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4개 행성에 걸쳐 펼쳐집니다. 갤럭시 전체 경쟁 각 행성은 후속 식민지에 사용할 수 있는 지속적인 수입을 창출합니다. 개척자 단계가 끝날 때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파티가 은하계의 주요 관리자로 발표됩니다. 우주 캡슐 배송 이제 시티 센터 캡슐로 우주 정거장에서 물건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착륙 전에 설치할 확장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