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 클래식 모드 II: 도미니크의 저주
클래식 II: 도미니크의 저주가 복고풍 게임플레이 액션을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에 선사합니다! 미리암에게 패배한 도미니크는 악마의 힘을 오용한 자를 용납하지 않는 림보에 던져졌습니다. 방향을 잃고 분노로 가득 찬 도미니크는 이 새로운 세계에서 싸우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바알의 힘을 훔칠 수 있다면 이승으로 돌아가 복수를 완료할 수 있지만, 저주가 그녀를 파괴하기 전에 힘을 훔쳐야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클래식 모드의 게임플레이를 확장한 도미니크의 저주에서는 전작보다 더 커진 맵, 완전히 새로운 공식 Bloodstained 스토리, 완전히 새로워진 게임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막과 숲, 묘지 등의 다양한 장소에서 여정이 펼쳐집니다. 이동 중 만나는 마을에서는 NPC와 상인이 등장합니다. 보물을 팔아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체력 포션을 구매하세요. 더 멀리 여행할수록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지역 주민과 대화하여 여행에 대한 안내를 받으세요... 그들을 믿을 수 있다면 말이죠. 어쨌든 결국 그들은 악마니까요. 저무는 달을 조심하세요! 어둠이 내리면 적들이 더욱 강해지고 친절한 악마들도 순식간에 치명적인 적으로 변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고전 어드벤처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엔딩을 보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