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Zoo Park
동물원 공원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공원을 짓고, 다른 사람처럼 거물이 되십시오! 유휴 동물원은 새로운 관리가 필요한 동물원을 운영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부유 한 투자자가되어 전국의 동물원을 복원하십시오. 오래된 동물원을 수리하고 새로운 동물원을 만들어야합니다. 거기에 많은 다른 동물을 놓고 동물원이 번영하도록하십시오. 동물원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장소를 세우십시오. 새로운 동물을 얻음으로써 동물원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진정한 동물원 타이쿤이되도록 자극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