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Immortal
당신만의 수련 종문을 세우고 제자를 모집하여 최강의 비승 팀을 만들어라! 종문이 매 순간 강해지는 것을 보며, 진정한 수련 종주가 될 준비가 되었는가? + 방치형 플레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플레이로 부담 없이 쉬어가며 즐기세요. 당신이 잠시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문파는 계속 전투를 이어가고, 조금씩 강해지며, 마침내 비승을 향해 나아갑니다. + 파티 편성: 모집 가능한 캐릭터는 총 16명.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재능, 직업,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한 제자를 영입하고, 자신만의 파티를 자유롭게 편성해 보세요. + 캐릭터 육성: 모든 캐릭터는 6가지 수련의 길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공법을 익혀 서로 다른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직업의 캐릭터라도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존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대륙 탐험: 광활한 대륙을 탐험하며 다른 문파와 세력을 만나고,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세요. 자신의 수련과 문파 발전에 필요한 자원을 모으고, 다양한 랜덤 이벤트를 통해 뜻밖의 보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 문파 경영: 탐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자신의 문파를 관리하고 발전시켜야 합니다. 명성과 문파 자원을 모아 시설을 건설하고 강화하세요. 다양한 문파 시설은 필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줍니다. 강력한 문파는 당신이 선도의 길을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