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S: Console Edition - Tecton Outpost
이 맵은 전초 기지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초 기지에는 위협도 없고, 혹독한 날씨도 없으며, 미션이나 퀘스트도 없습니다. 원하는 대로 건설할 수 있는 창의적인 모드입니다. 테크톤 전초 기지는 손수 제작된 1x1km 맵으로 이카루스의 사막 지역에 위치합니다. - 북쪽 절벽에서 두 줄기로 이루어진 폭포가 흘러내려 모래와 바위 위를 흐르며, 그 주변을 중심으로 기지를 건설할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 맵에 펼쳐진 커다란 오아시스에는 간헐천이 있고, 물가에는 푸릇푸릇한 나무가 있습니다. - 맵 가장자리는 높은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어 구름 사이에 기지를 건설하고, 발 밑에 펼쳐진 절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테크톤'은 전초 기지 화면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