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S: Console Edition - Holdfast Outpost
이 맵은 전초 기지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초 기지에는 위협도 없고, 혹독한 날씨도 없으며, 미션이나 퀘스트도 없습니다. 원하는 대로 건설할 수 있는 창의적인 모드입니다. 홀드패스트 전초 기지는 손수 제작한 1x1km 맵으로 이카루스의 숲 지역에 위치합니다. - 홀드패스트는 기지를 건설하기에 완벽한 여러 섬이 있는 거대한 군도 호수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남서쪽 산에서 쏟아지는 폭포의 물이 맵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 맵의 둑은 울창한 소나무로 뒤덮인 가파른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홀드패스트'는 전초 기지 화면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