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S: Console Edition - Cactus Outpost
이 맵은 전초 기지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초 기지에는 위협도 없고, 혹독한 날씨도 없으며, 미션이나 퀘스트도 없습니다. 원하는 대로 건설할 수 있는 창의적인 모드입니다. 캑터스 전초 기지는 손수 제작된 1x1km 맵으로 이카루스의 사막 지역에 위치합니다. - 급류가 맵을 가로지르며 독특한 암반 지형과 나무와 식물이 우거진 강둑을 형성합니다. - 종유석이 매달려 있는 거대한 아치는 급류 북쪽에 좁은 입구를 형성합니다. - 드넓은 사구가 맵 중앙을 뒤덮고 있으며, 절벽을 넘어 지평선까지 펼쳐져 있습니다. '캑터스'는 전초 기지 화면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