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스트링스 - 유대 강화 팩 I
※이 콘텐츠가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스칼렛 스트링스』의 추가 유료 DLC 제1탄입니다. 외부 크리에이터에 의한 새로운 디자인의 추가 코스튬과 추가 무기 세트에 더해, 아지트를 수놓는 선물의 새로운 라인업, 새로운 유대 에피소드, 새로운 SAS 액션 추가 등 동료 캐릭터와의 새로운 유대를 즐기실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