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Dead
I Am Dead는 Hohokum과 Wilmot’s Warehouse의 제작자가 개발한 내세를 탐험하는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모리스 럽튼은 최근에 멸종 위기에 처한 작은 섬 셸머스턴의 박물관 큐레이터로 애완견 스파키의 유령과 재회했고 이를 통해 재앙이 그의 사랑하는 섬을 파괴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들은 함께 셸머스턴의 고대 미스터리를 드러내고 섬의 화산이 분출되는 것을 막고 정다운 고향을 구해야 합니다. 모리스와 스파키는 셸머스턴에서 흩어져 배회하는 유령들을 많이 찾아내야 합니다. 유령들을 찾기 위해 이 둘은 그들이 보낸 장소들을 방문하고, 그들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뛰어들고,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알아내야 합니다. 모리스는 그들의 사명을 돕기 위해 초자연적인 엑스레이 등의 새로운 힘을 사용하여 물체와 사람들을 들여다보고 내용과 기억을 드러내야 합니다! 그 과정 속에서 셸머스턴의 역사와 민담을 알게 되고, 호기심 많은 주민들, 관광객 되새, 어민, 몰로와 만나고, 원래 화산을 침묵시켰던 아기의 전설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