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ing Simulator 3
황야로의 진입 도보로든, 전지형 차량을 운전해서든, 이 오픈 월드에 펼쳐진 장엄한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콜로라도에서 가장 깊숙한 곳이나 텍사스의 길들지 않은 오지로 출발하세요. 어느 곳으로 가든 야생 동물 수십 종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생태계에서는 동물이 제각기 당신의 행동에 반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개체가 성장하고 번식할 수 있으며, 독특한 "에코 시뮬레이션" 시스템 덕분에 실제와 같은 행동을 보입니다。 게임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스케이프와 변화무쌍한 날씨가 야생 동물이 밀집한 다양한 자연 서식지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사냥 공식 무기 종 중 한 점과 기타 아이템으로 장비를 갖춰 원하는 방법으로 사냥을 즐겨보세요. 소총, 산탄총, 활, 석궁, 총기 등 전문 사냥용 무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각각 세심하게 재현되었으며 사운드와 탄도 면에서 실제 무기와 같습니다. 베레타, 윈체스터, 브라우닝 등 최고의 사냥총기구 브랜드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또한, 사냥에 적합한 의류도 필요합니다. 다양한 공식 브랜드가 마련되어 있으니 선택해 보세요. 의류 하나하나가 사냥에 영향을 미치므로 제대로 준비해야 합니다! 모두 준비되셨나요? 이제 사냥감을 어떻게 잡을지 결정해야 합니다. 추적 또는 매복 사냥, 유인과 미끼 사용...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으므로 사격 각도를 최적화하여 단숨에 사냥감의 숨통을 끊어 놓을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가장 친한 친구 사냥을 도와줄 충실한 사냥개를 믿을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감각으로 주변 환경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흔적을 발견하고 추적하거나 작은 사냥감을 회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명령 휠을 사용해 모든 지시를 따르게 하세요. 함께할수록 더욱 숙련되어 최고의 사냥 동료가 됩니다. 따뜻하고 실용적인 사냥 오두막 조금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원하시나요? 무기고를 둘러보거나 사격 실력을 연마하고 싶으신가요? 취향껏 꾸밀 수 있는 사냥 오두막에서 최고의 트로피를 선보이거나, 장비를 구매 또는 개조하거나, 다음 사냥 전에 모닥불 옆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치열한 클레이 비둘기 사격에서 자신을 시험하거나, 사격장에서 무기를 시험해 보세요. 즐겨 사용하는 소총이나 산탄총으로 무장하고, 할당된 시간 안에 표적을 쓰러뜨려 최고 점수를 획득하면, 랭킹에서 상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