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ing Simulator 2: Elite Edition
Hunting Simulator 2 Elite Edition에는 전체 게임과 모든 추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스크립트 캠페인이 든 새로운 게임 모드 "A Ranger’s Life" - 커다란 사냥감을 잡을 수 있는 Browning 소총과 대구경 Winchester 볼트 액션 소총 - Marc Newson이 설계한 프리미엄 산탄총 Beretta Model 486 등 물새 사냥용 공식 Beretta 산탄총 8종 - 공식 Browning 복장 세트 4종 - 영구 곰 사냥 라이선스 수렵 기간이 시작됐습니다! 이 오픈 월드 사냥 시뮬레이션 게임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최고의 공식 무기와 도구 중에 장비를 선택하고 사냥개와 함께 다양한 동물 종을 찾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