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the Night
Hunt the Night은 다크 판타지 세계관에서 속도감 있고 정교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레트로풍 액션 RPG입니다. Stalkers의 일원인 Vesper가 되어, 끝없는 파멸의 순환에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폐허가 된 Medhram을 헤쳐 나가세요. 악몽 같은 세계에서 생존하고, 끔찍한 던전의 적을 베어내고, 잔혹한 보스에 맞서고, 강력한 힘이 깃든 무기를 휘두르며 밤 그 자체에 맞선 치열한 투쟁을 펼치세요. 제9시대, 인류는 소멸 직전의 잔혹한 순환 속에 갇혀 있습니다. 낮에는 인간이 지배하지만, 밤이 되면 끔찍한 괴물들이 모든 것을 삼켜버립니다. 인간은 'Stalkers'라는 결사단을 조직해 힘을 합쳐 잠시 동안 그 공포를 막아냈지만, 그들의 희생은 필연적인 멸망을 잠시 늦추기만 했을 뿐입니다. 이제 밤이 한 줄기 빛마저 집어삼키려는 이 시기에, 반역자의 딸이자 Stalker로 태어난 Vesper는 인류의 불씨를 지키기 위해 이 죽어가는 땅을 여행합니다. 시시각각 죄여오는 운명에 맞서 사냥을 나선 Vesper의 마음에도, 그리고 이 세계에도 그림자는 길게 드리워만 갑니다. 빠른 속도의 역동적인 전투 적진에 뛰어들어 콤보를 구사하고 무기를 사용하거나 어둠의 힘으로 놈들을 파괴하세요. 검으로 적을 벤 뒤 거리를 벌려 공격을 피하고,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등 근/원거리 공격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격렬하고 어려운 보스 상대 그동안 인류를 전멸시켰던 오랜 공포의 대상인 밤과 맞서며 격렬한 보스전에 도전하세요. 약점과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점차 어려워지는 전투 페이즈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베스퍼 강화 및 커스터마이즈 플레이스타일뿐 아니라 특정 보스에 상대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빌드를 쌓으세요. 치명타, 흡혈, 중독, 근접전, 화력 등 무기고에서 원하는 업그레이드를 이용하고, 본인의 게임플레이에 가장 잘 맞는 장비를 선택하세요. 조혈인의 유리병, 까마귀 깃털, 월장석, 녹틸륨을 수집해 능력치를 강화하고 밤에 맞설 준비를 하세요. 어두운 세계 메드람으로의 탐험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와 읽을거리가 있는 메드람을 탐험하세요. 함정, 적, 퍼즐, 도전이 가득한 거대한 던전에서 살아남으세요. 고대 대성당과 도서관부터 잊힌 왕국과 황폐해진 부유 도시까지, 모든 지역을 발견하세요. 사냥꾼으로서의 ‘사냥’ 완료 ‘까마귀 둥지’에서 사냥을 수락해 어둠의 짐승을 추적하고 숨은 곳을 찾아 밤의 가장 강력한 생물체를 사냥하세요. 사냥을 완료할 때마다 체력 및 어둠의 에너지 바 증가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보조 캐릭터들을 찾고, 그들의 이야기 듣기 심연에 빠지기 직전인 세계에서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 그들의 비극적인 과거와 이야기를 파헤치세요. 몰입감 높은 음악과 함께 플레이 Secret of Mana의 작곡가인 Hiroki Kikuta가 참여한 모든 순간, 보스, 장소에서 재생되는 몰입감 높은 음악 반주를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