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Showdown 1896 - 난폭한 균형
이번 DLC에는 헌터 1명, 무기 2개, 소모품 1개가 포함됩니다. - 랑다의 그림자(헌터) - 마법의 재앙(마코 1895 클로) - 균형 수호자(스코필드) - 랑다의 분노(가시 폭탄) 변하기 전, 그녀는 평범한 옷차림을 한 또 한 명의 무명 헌터에 불과했습니다. 그녀는 지쳐 있었고, 두려웠으며, 예전의 모습을 잃고 껍데기만 남아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악마들이 번성하며 흙과 구조물, 그리고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의 몸 사이로 꿈틀거렸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괴물에게 갈가리 찢기거나 서로를 죽이는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총알에 벌집이 되고, 폭발에 산산이 부서져 철조망에 걸린 채 핏빛 살덩이로 뚝뚝 매달린 광경은 그녀의 눈과 심장을 어둠으로 가득 메웠고, 더 이상 어둠조차 들어설 자리가 없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 어둠을 쏟아낼 곳이 필요했습니다. 변신은 어느 가면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윈디 런의 동쪽 끝, 다른 나무들 사이에서 유난히 아름답게 서 있던 그 나무를 사용해 어린 시절 고향에서 배운 대로 그 가면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완성된 가면을 그 나무 앞에 공경을 담아 바친 후 얼굴에 썼습니다. 그러자 피로와 두려움은 사라졌습니다. 어머니의 이야기 속 악마 여왕 랑다의 형상이 묘사된 그 가면을 쓰면 그녀도 원하는 대로 악의 군대를 거느릴 수 있을 것만 같았습니다. 악몽은 여전했지만, 이제 그녀가 식은땀에 비명을 지르며 깨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악몽은 그녀의 사악한 생각을 다정히 품어 주는 피처럼 따뜻한 목욕물이라도 되는 듯 그녀를 위로했습니다. 해답은 마치 자라면서 들은 이야기들이 심은 씨앗처럼, 처음부터 그녀의 가슴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이 침입이 애초부터 선과 악의 싸움이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비밀은 '선은 결코 이기지 못한다'... 아니, '어느 쪽도 결코 이기지 못한다'는 진리 속에 있었습니다. 선과 악의 춤은 영원하며, 원래부터 그렇게 정해져 있었기에. 그녀는 두 번째 가면, 선의 가면을 깎아 균형을 지키겠다는 자신의 헌신을 증명하듯 몸에 걸쳤습니다. 하지만 이 사냥터에서 군림하는 것은 악이었고, 타락이 빚어낸 뒤틀린 피조물과 부패한 상처마다 그 사실이 분명히 드러났기에, 얼굴에는 악마 여왕의 가면을 썼습니다. 랑다에게 있어 그런 곳은 그야말로 낙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