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93
HUB-93는 중국 표준 지정사수소총(DMR)의 수출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기타 국가의 치안 부대용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새로 설립된 자유시베리아군(Free Siberia army)을 위해 다수의 수송선이 피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