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2 Escape
하우 투 이스케이프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비대칭적인 게임플레이와 장치로 협력해야 하는 탈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2인 플레이, 2가지 플레이 방식. Xbox의 첫 번째 플레이어는 기차에 갇힌 캐릭터를 구현하여 주변 환경을 탐험하고 플레이합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는 전용 무료 동반자 앱*을 사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고 첫 번째 플레이어를 도와 이 불행한 여행에서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합니다... *하우 투 이스케이프 컴패니언 앱은 iOS와 Android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마차마다 다른 방식으로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면 패배를 의미합니다. 오래 기다릴수록 시야 확보가 더 어려워집니다... 두 플레이어는 서로 상호작용하고 감각에 집중해야 합니다. 퍼즐에는 논리, 조정, 관찰 및 경청이 필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잡담할 시간이 없습니다. 갇힌 기차에서 내리세요.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에미는 함정과 수수께끼로 가득한 고속열차에 갇혀 깨어납니다. 그녀의 유일한 탈출 방법은 기관차의 브레이크 레버에 닿아 열차를 정지시키는 것입니다. 그녀의 형제 요한은 전화로만 정보를 가지고 있어 에미가 각 칸을 헤매며 이 열차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에미를 제때 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