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2 Escape Collection
How to Escape 시간이 부족합니다! 각 객차는 발견할 다양한 방식으로 타이밍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다되면 패배입니다. 더 기다릴수록 명확히 보기 어려워집니다... 두 플레이어는 서로 상호작용하고 감각에 집중해야 합니다. 퍼즐은 논리, 조정, 관찰, 청취가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소통입니다! 헛소리할 시간이 없습니다. 갇힌 기차에서 탈출하세요. 모든 순간이 중요합니다. How to Escape: Lost Submarine 파트너와 함께 소통하며 퍼즐을 풀고 전쟁을 막아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논리력, 협동력, 관찰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의사소통 능력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 1: 잠수함 내부를 직접 조사하고 환경과 상호작용하며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어 2: 스마트폰용 무료 동반 앱을 활용해 추가 정보를 수집하고 퍼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무료 "How 2 Escape: Lost Submarine Companion App"을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