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2 - Scooby-Doo DLC
새로운 업데이트 – 미스터리 주문 6건 – 유령의 집 6가지 – 테마 조립 3가지 – 스페셜 구매자 – 600개 이상의 아이템 (스쿠비 두 테마 아이템 포함) 어디있니! 피나코브는 아름답고 조용한 해변 마을입니다. 지금까지, 주민들은 낡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유행이 지난 가구 따위에나 관심이 있었죠. 하지만 마을에 초자연적 현상이 나타나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의 망치만으로는 이 현상을 막을 수 없어요. 유령 전문가가 하나, 아니 다섯이라도 있어야 할 거예요! 참견쟁이 아이들이 되어보세요! 미스터리 주식회사 갱단이 마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스쿠비, 섀기, 프레드, 대프니, 벨마와 함께 마을 곳곳의 유령 출몰지를 조사하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할지도 몰라요! 끔찍한 난장판을 치우되, 주변을 둘러보는 걸 잊지 마세요. 평범한 쓰레기 조각이라도 미스터리를 푸는 열쇠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까꿍! 아니면 완전히 다른 걸 원하시나요? 스쿠비 두 세계에서 온 500개 이상의 무시무시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소름이 오싹 돋는 유령 저택을 꾸며보세요. 친구들을 초대하고, 범죄 해결 갱단을 위한 사무실도 마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