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라스[Hourglass]
Hourglass 에서는 나 자신의 시간 복제를 만들어 어려운 퍼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고고학자이자 마지막 탐사 이후 자취를 감춘 아버지를 찾아 이집트를 여행하는 젊은 모험가 "에이와"를 플레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