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line Miami Collection
Hotline Miami Collection은 Dennaton Games에서 개발한 네온에 물들고 잔혹하고 도전적인 명작 Hotline Miami 시리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tline Miami는 강경한 총격전과 두개골을 부수는 근접 전투, 그리고 온갖 폭력을 체감할 수 있는 탑다운 2D 액션 게임입니다. ――1989년 4월 3일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모든 것은 자동 응답기에 남겨진 메시지부터 시작됩니다... 정체불명의 주인공 '재킷'이 되어 뒷사회에 숨쉬는 마피아들을 피의 바다로 가라앉히세요. 때때로 동물가면을 쓴 인물들과 대화하는 꿈을 꾸며 피로 물든 밤을 차례차례 넘어가세요. 서서히 현실과 허구의 경계선이 모호해지는 가운데, 기다리는 모든 것을 지켜보세요. Hotline Miami 2: Wrong Number는 Hotline Miami 사가의 잔혹한 결말로, 오리지널 게임에서 흘린 피에 대한 폭력과 보복이 고조되는 배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예측하지 못한 결과가 교차하고 현실이 다시 한 번 네온과 유혈의 찬란한 안개 속으로 빠져들면서 각자의 의심스러운 방법과 불확실한 동기를 가진 여러 독특한 파벌의 경로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