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 최고 인기 TV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이 1956 Chevrolet Bel Air는 지난 세기의 아이콘이자 진정한 미국 클래식 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모습을 바라보기만 해도 자유와 여행에 대한 열망이 솟구치죠. 게다가 경주에서는 다재다능한 성능까지 보여 줍니다. 또한, 순백의 인테리어와 칠흑 같은 차체, 정교한 디테일, 크롬 범퍼, 전조등, 그리고 특유의 흰색 휠을 갖춰 완벽한 자태를 자랑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흑백은 레이싱 체커 깃발을 나타내는 색이기도 하죠. Chevy 1956에 오르면 그 깃발을 항상 제일 먼저 볼 수 있습니다! 이 멋진 명품을 지금 바로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