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렵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Aston Martin DBS 2010은 이 영국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과 12기통 엔진에서 나오는 뛰어난 성능을 선보입니다. 실력은 물론 스타일로 상대의 콧대를 꺾기에 제격인 명품 스피드스터죠.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결승선을 통과할 때는 최대한 멋지게 보여야 하니, 정말 딱이겠군요. 속도도 멋도 앞서나가는 겁니다. Aston Martin DBS 2010으로 힘과 아름다움, 날렵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찾아보세요. 다른 선수들은 그저 멀리서 부러워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지금 바로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