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 Racing 2016
경마 2016 모두를위한 가장 멋지고 재미있는 게임이다. 당신이 진짜 경마 선수권 대회를 느끼고 싶다면,이 게임을 당신의 욕망과 용기를 보여. 이 게임 고유성은 당신이 시간 동안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 다시이 게임을 사랑합니다. 기능 - 6 기수와 함께 경주 하는 말. - 각 말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있다. - 6 다른 트랙. - 10 시즌 + 시즌 피날레. - 55 이벤트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기후 조건과 낮과 밤 경주. - 5 가지 경주 유형 : 타임 트라이얼, 일반, 직선, 장애물, 무료 라이더 - 4 플레이어 오프라인 분할 화면 멀티 플레이어 - 직관적 인 컨트롤과 쉬운 UI. 실제 액션, 실제 모험, 실제 경마 챔피언십에 대한 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