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k: Complete Edition
Hook으로 궁극의 편안한 퍼즐 게임 컬렉션을 경험하세요: 후크 1과 후크 2가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되는 후크: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후크 - 직관적인 메커니즘을 사용해 보드에서 모든 후크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인 미니멀한 퍼즐 게임입니다. 타이머도 없고 점수도 없으며 차분한 주변 사운드트랙과 함께 순수하고 스트레스 없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후크 2 - 동일한 명상 경험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도전을 다른 차원으로 확장합니다. 텍스트도, 방해 요소도 없이 몰입감 넘치는 미니멀한 퍼즐만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미니멀하고 편안한 게임플레이 - 광고, 점수, 시간 제한 없음 - 다크 모드 및 클라우드 저장 - 차분한 앰비언트 사운드트랙 - 개인 개발자가 만든 게임 - Hook으로 긴장을 풀고 마음에 도전하세요: 완전판 - 순수하고 단순하며 만족스러운 퍼즐 경험. 훅을 풀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