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Classic Trilogy Remastered
현대 플랫폼에 맞춰 충실하게 리마스터된,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암살자의 기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47의 탄생부터 기만과 권력, 그리고 그에 따른 결과로 점철된 세계에서 펼쳐지는 가장 위험한 임무에 이르기까지 그의 진화 과정을 따라갑니다. 수록 게임 타이틀 1. Hitman: Codename 47 2. Hitman 2: Silent Assassin 3. Hitman: Contracts 충실하게 복원된 시각적 효과: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모델, 향상된 환경 디테일 및 고해상도 텍스처와 함께 오리지널 3부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토 모드: 전용 포토 모드를 사용하여 당신의 임무 순간을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작전 중인 에이전트 47의 모습을 기록하거나 환경을 세밀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그래픽 전환: 오리지널 화면과 향상된 비주얼 사이를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억하는 방식대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현대적인 화면으로 다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상 그 자체가 당신의 무기입니다: 은신, 전술, 변장 및 환경 자체를 활용하여 잠입, 실행, 철수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임무는 다양한 루트를 제공하며, 각각의 결정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암살의 기술 마스터: 당신의 행동 방안을 계획하고, 상황이 통제를 벗어났을 때 임기응변으로 대처하며, 목표를 정확하게 완수해야 합니다. 성공은 실행력뿐만 아니라 관찰력과 타이밍 파악에 좌우됩니다. 개방형 실험 플레이에서부터 더욱 성숙해진 잠입 시스템, 그리고 더욱 어둡고 심리적인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Hitman' 시리즈 디자인 철학의 진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취향대로 플레이: 신분을 위장하고, 임기응변으로 대처하며, 실수를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완전히 똑같은 두 가지 행동 방식은 없으며, 계획이 끝까지 변하지 않는 경우도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