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On Life 2 Pre-order Bundle
지금 High On Life 2를 예약 구매하시면 특정 무기가 착용할 수 있는 "I PRE-ORDERED HIGH ON LIFE 2" 모자를 드립니다! 별다른 기능은 없지만, 예약 구매하지 않으면 영영 획득할 수 없게 됩니다! (본 게임의 무기들은 정말로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모자를 안 구해 주면 삐질 겁니다!) 해당 특전은 출시일 전까지만 제공됩니다. 여러분은 해냈습니다. 은하계 카르텔을 무찌르고, 인류를 절멸의 위협에서 구했으며 은하 곳곳의 위험한 현상금 사냥을 해냈습니다. 현상금 사냥을 통해 돈과 명성, 사랑까지 얻었죠. 하지만 과거의 신비로운 인물이 다시 나타나며 누이의 목에 현상금을 걸자, 여러분의 안락한 삶은 혼란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모든 것을 걸고 사랑하는 종족(인간)을 다시 한번 위협하는 은하계의 음모를 파헤칠 준비가 되셨나요? 우주의 괴짜들이 모인 오합지졸 팀이 쏘고, 찌르며 은하 전역의 아름답지만 위험한 세계를 헤쳐나가는 High On Life가 돌아왔습니다. 인간의 생명에도 가격을 매기려 하는 사악한 제약 회사를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