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On Life + DLC Bundle
High On Life와 DLC 임무 High On Knife를 구매하고는 싶은데, 따로따로 사고 싶지는 않으시다고요? 두 가지를 함께, 일종의 번들로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러면 안심이 좀 되실까요? 이제 괜찮죠? 덕분에 좀 놀랐어요. 하지만 우리가 번들 상황을 설명해 드리고 나니 훨씬 괜찮아 보이시네요. 그럼 제가 하던 얘기를 계속해도 될까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제가 설명해 드릴게요. High On Life는 액션으로 가득한 코미디 어드벤처 FPS입니다. 정신없이 말하는 총, 암시장에서 인간을 파는 사악한 외계인 마약 카르텔, 근사하기도 하고 지저분하기도 한 놀라울 만큼 다양한 모습의 우주여행 목적지가 등장하죠. 그래서 탐험할 재미가 넘치고요. 뒷골목 상인에게서 뭔가 수상쩍은 걸 사고 싶다고요? 건설 노동자에게 아버지의 사랑을 받을 일은 없을 거라고 말하고 싶나요? 개미 클론 군단에 사로잡혀 있는 말하는 칼을 구출해주고 싶다고요? High On Life에서는 그 모든 게 가능합니다. 진짜예요. 그 이상의 것들도 할 수 있고요. 지금까지 말한 것보다 훨씬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답니다. High On Knife는 아까 전에 제가 말씀드렸던 말하는 칼, Knifey를 중심으로 한 알찬 DLC입니다. Knifey가 떠나는 엄청난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죠. 당신이 Knifey와 새로운 말하는 총인 Harper를 데리고 죽어가는 민달팽이로 가득한 소금 행성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Knifey는 자신의 과거에 얽힌 어둡고(?) 신비한(?) 비밀(?)을 알아가게 됩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거대한 남자를 만나거나, 엄청나게 느린 민달팽이와 경주를 하거나, 또 다른 말하는 총인 B.A.L.L.과 함께 페록소스쿼시에서 고득점을 노릴 수도 있죠. 장담컨대 이번 DLC에는 새로운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무자비한 괴물 CEO가 운영하는, 으스스한 기생충으로 가득한 배송 창고 얘기는 아직 말도 못 꺼냈네요. 이 번들에는 "지금 당장 이 번들을 사면 재미있을 것 같지 않아?"에서 "재미"를 확실하게 담당해 줄, 코미디에서 내로라하는 스타 성우진들이 총출동했다는 것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JB Smoove, Tim Robinson, Betsy Sodaro, Sarah Sherman, Michael Cusack, Gabourey Sidibe 등이 참여했죠. 그 외 제가 이름을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화를 낼 사람들이 한가득이지만 글자 수 제한이 있는 걸 어떻게 하겠어요? 모든 사람의 이름을 쓸 수는 없는 거예요. 글자 수 제한을 지정한 사람을 탓해주세요. 어쨌든 번들을 구매하세요. 저어어엉말 스마트한 선택이 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