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Through Time - Pirate Treasures
전 세계의 바다를 항해하는 대담한 모험가, 해적들이 막대한 부를 찾기 위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어떠한 곤경도 이들을 막을 수 없죠. 바다 저편에서 공포의 대상으로 여겨지기도, 멋진 뱃노래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깜짝 놀랄 준비를 하세요! Hidden Through Time의 해적 맵에서 다정한 친구 클리키와 함께 일생일대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닻을 올리고, 풍향에 따라 배를 조종하고 깊은 바다를 가로질러 반짝이는 보물과 황금을 찾아 나서는 겁니다. 이 DLC에는 신규 레벨 10개가 제공됩니다. 또한 DLC 구매 후 레벨 에디터에서 300개 이상의 새로운 해적 테마 오브젝트 및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를 보유하지 않은 사람도 다른 사용자가 ‘해적의 보물’ DLC의 오브젝트를 사용해 제작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무다리에 광택을 내고 바다를 향해 떠나보세요! Hidden Through Time 해적 맵에서 황금을 찾아 나서는 여정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