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Depths (Xbox Series)
《Hidden Depths》는 픽셀 아트 스타일의 도전적인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각 단계는 고정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벨은 독자적인 함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대 지도를 받은 젊은 탐험가가 되어 아무도 돌아오지 못한 신비한 동굴로 들어가세요. 목표는 단순하지만 치명적입니다. 가시, 회전 톱, 압축 블록, 가짜 플랫폼 같은 치명적인 함정을 피해야 합니다. 점프와 대시 능력을 정밀하게 활용하여 열쇠를 모으고 출구에 도달하세요. 30개의 정성껏 제작된 레벨과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로, 《Hidden Depths》는 도전과 정밀함, 극복을 추구하는 플레이어에게 강렬하고 보람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죽었나요? 즉시 다시 도전하세요! 깊은 곳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살아남을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