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 Outlaws
거친 서부에는 게으르고, 아무것도 안 하는 고양이들로 가득합니다...부디 목조 건물이나 뜨거운 햇볕 아래가 아니라 안전한 집에서 게으르게 빈둥빈둥하거나 착한 일을 해야 할 텐데요! 마을의 보안관이 되어 떠돌아다니는 악당들을 모두 찾아내세요. (그리고 그렇게 돌아다니지 않는 크고 못된 악당들도 찾아내세요...) 게임 특징: - 고양이들을 찾아야 하는 15개의 레벨 -잡아야 하는 600마리 이상의 고양이들 -찾아야 하는 40개 이상의 비밀 추가 아이템 -가둬야 하는 사나운 보스들 -예쁘고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장소에서 즐기는 건전한 재미들을 만나보세요. 멋진 음악과 웃긴 넘치는 음향 효과, 그리고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유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