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RUSH Deluxe Edition Upgrade Pack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Hi-Fi RUSH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Hi-Fi RUSH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으로 멋진 보너스를 받아 보세요! 특별한 외형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새롭게 꾸밀 수 있으며, 스킬과 업그레이드를 일찍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i-Fi RUSH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 콘텐츠: - 차이 복장 2개* - 보너스 차이 티셔츠 7개 - 808 테마 기타 스킨 - 808 대체 스킨 - 전투 스킬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하는 20,000기어(유의 사항: 기어는 게임 내 전투 및 탐험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구입 가능한 가상 화폐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차이 복장은 대체 로봇 팔과 스카프, 재킷, 바지, 신발을 포함하며, 게임 내 다른 외형 아이템과 섞어 입을 수 있습니다. 참고: 기어는 구매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프닝 스테이지를 통과한 후 다른 아이템에 접근할 수 있으며 아지트에서 복장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