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en II
Hexen II는 1인칭 다크 판타지 슈터이자 RPG로, 1997년 Raven Software에서 개발하고 id Software에서 출시했습니다. Heretic/Hexen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자 Serpent Riders 트릴로지의 마지막 편입니다. 스토리 당신 앞에 The Four Horsemen of the Apocalypse가 서 있습니다. 그들은 Death, Pestilence, Famine, War입니다. 이들은 모든 악의 원천이지만, 당신의 걱정거리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아직 살아 있는 마지막 Serpent Rider, Eidolon입니다. 마법을 쓰는 Necromancer, 은신하는 Assassin, 방어하는 Crusader, 공격하는 Paladin이 되어 어둠의 장군들과 지옥 군단을 물리쳐야만 비로소 숙적 Eidolon를 만나 그의 학살을 멈출 수 있습니다. 평화 따위는 죽은 자나 구하는 것입니다. 특징 - 4개의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세요: Paladin, Crusader, Assassin, Necromancer. - 1997년 당시 Quake Engine의 진정한 폴리곤 기반 모델링으로 보다 현실적이고 섬세하게 묘사된 배경을 체험하세요. - 개성 있는 주문과 힘, 32개의 새 무기가 있습니다. - 경험치를 모아 레벨과 체력을 올리고, 속도와 화력, 점프 거리를 늘리는 다양한 능력을 해제하세요. - 중세 유럽, 고대 이집트, 메소아메리카, 그레코-로만 테마의 악마가 가득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 사악한 Knight Archers, Fire Imps, Were-Jaguars, Skull Wizards 등과 대결하세요. - 친구와 협동하거나 데스매치를 벌이세요. 랜과 온라인 모드에서 최대 16명까지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