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en: Beyond Heretic
Hexen: Beyond Heretic는 Raven Software에서 개발하고 1995년 id Software에서 배포한 판타지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Heretic 시리즈 중 첫 번째 게임과 직접 연결되는 속편이죠. 스토리 Sidhe 엘프 Corvus가 D'Sparil의 사악한 세력과 싸우는 동안 나머지 두 명의 Serpent Riders는 다른 차원에 파괴의 씨앗을 뿌리고 있었습니다. Warrior, Mage, Cleric 중 하나인 당신은 두 번째 Serpent Rider인 Korax로부터 Cronos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엘리멘탈 던전과 썩어가는 황야에서 언데드와 싸워야 합니다. 특징 - 세 가지 영웅 중 한 명이 되세요: Warrior, Mage, Cleric. - 초인적인 힘과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하세요. - 지진, 무너지는 다리, 안개 속에서 싸우세요. - 강력한 유물을 찾고 강력한 주문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