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ish
6인의 위대한 영웅 중 한 명이 되어 병력을 소환하고, 주문을 난사하며 적 탑을 파괴해 이 성 지키기 게임에서 승리를 쟁취해 보세요. 캠페인 모드로 싱글 플레이어 모험을 즐기거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PvP에 뛰어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유쾌한 스토리텔링과 장엄한 뮤지컬 음악, 한 땀 한 땀 손수 만든 환경으로 가득한 세 캠페인에서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즐기는 빠른 속도로 1v1 또는 2v2 매치 전투에 뛰어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투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여 병력과 주문의 압도적인 조합을 만들어내 상대를 꺾고, 적에게 힘을 제공하는 영혼 보석을 파괴하고, 순위표의 정상에 오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