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Survival (Windows)
고전적인 공포 몬스터 무리에서 살아남으세요! Hero Survival은 캐릭터를 강화하고,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장비와 플레이 스타일을 일치시켜 고전 공포 영화에 등장하는 수많은 적들을 처치하는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캐릭터에 맞는 고유한 방식을 선택하세요. 적을 얼리고 싶습니까? 그것이 당신을 위한 극저온술사의 길입니다! 아니면 폭파시키는 폭격기 역할을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믿을 수 있는 무기에만 의존할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타고난 총잡이! 새로운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각 실행에서 얻은 동전을 사용하십시오. 더 강해지고, 수천 명의 적을 물리치고, 계속해서 살아남고, Mad Time God을 화나게 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특징: - 빠르게 진행되는 실행 - 고전 공포 영화의 뱀파이어, 늑대인간, 미라 및 기타 괴물 - 캐릭터를 강화하기 위한 수백 가지의 아이템과 스킬 조합 - 많은 무기. 총포? 리볼버? 산탄총? 스나이퍼 라이플? 수류탄 발사기? 자동소총? 기관총? 우리는 그것들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