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ighbor 2 Beta
레이븐 브룩스에 어서 오세요. 여러분이 플레이하게 되는 것은 Hello Neighbor 2 베타 압축본입니다. Hello Neighbor 2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여러분께 레이븐 브룩스를 방문하여 새로운 장소와 주민들을 구경하고 분위기를 느껴볼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습니다. 이 빌드에는 스포일러가 없지만, 그래도 끝에 가면 모든 게 다 맞물릴 겁니다. 게임 콘텐츠 중 일부는 이 버전에서 일부러 배제했으며, 현재 개발을 진행 중이고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는 요소 역시 배제하였습니다. 이 버전에서 일부 플랫폼 및 게임 요소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기술 지원 또한 제한적입니다. Hello Neighbor 2 비공개 베타는 에디션과 관계 없이 Hello Neighbor 2를 예약 구매하신 사용자 분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