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CARD
Hellcard는 협동 로그라이크 덱빌더로, 싱글플레이어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Book of Demons로 알려진 종이 던전에서 펼쳐지며, 메이 메커닉은 덱빌딩 및 빠른 속도의 전술 카드 전투를 기반으로 합니다. HELLCARD를 다른 덱 빌딩 게임과 차별화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특징은 몬스터 배치가 실제로 중요하고 나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드에서 적을 섞어서 타겟을 변경하고 최대의 효과 공격 영역을 위해 그룹화하세요. 또는 완벽한 카드 콤보가 준비될 때까지 기절 상태로 유지하세요. 독특한 종이 공예 팝업 북 아트 스타일을 선보이는 HELLCARD는 RPG 장르와 90년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타이틀에 대한 러브레터입니다. 그다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않지만, 답답하고 어두운 던전을 탐험하고 궁극의 악에 영웅적으로 맞서는 분위기를 재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HELLCARD는 최대 3명의 영웅이 대악마 무리를 상대할 수 있는 협동 전투를 지원합니다.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는, 혼자 던전에 내려가거나 컴퓨터로 조종하는 동료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친구나 모르는 사람이 나를 도와 지옥의 무리와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