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breachers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쳐 게임에서 지옥 깊숙히 들어갔다가 돌아와 보세요! 레트로풍 액션 플랫폼 게임에 현대적인 캐릭터 생성과 RPG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3명 중의 영웅에서 1명을 선택한 후에 10개의 전문성을 플레이 방식에 맞게 선택하세요. 어드벤쳐를 게이머가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어요! 근접전, 장거리전, 마법전 등 무엇을 선호하든지 상관 없이 다양한 전략으로 Hellbreachers를 공략해 볼 수 있습니다. 10개의 서로 다른 위치에서 펼쳐지는 50개의 레벨이 있어서 Hellbreachers에는 탐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거기에다 자연스러운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과 강력한 보스가 추가되어 여러번 반복해서 지옥에 갔다 와도 지루하지 않을 거에요!